240305 필요사항
- Anim_idle이 추가되면서 보여야 할 시점 정리 필요
- Narration Cut 시 PlaySound Block 시에 딜레이 발생 체크
- Sound 크기 조정 필요
240227 수정사항 리스트 및 적용 내용
- BP_AnimSeatbelt
인터랙션 진행 시점에 isInteracting 추가하여 콜리전이 컨트롤러에 있을 때 틱 활성화 할 수 있게 변경
Attach 타겟 변경, 하이라이트 추가
- BP_AnimForkgear
인터랙션 진행 시점에 isGrab 추가하여 콜리전이 컨트롤러에 있을 때 틱 활성화 할 수 있게 변경
하이라이트 추가
- BP_SideBrake
Attach 타겟 변경
- BP_Forwardgear
진행 방식 Begin Interaction Behavior 에서 Tick 으로 변경
BP_Forklift gear 숨김 상태
앞 전진 할 때 WaitForSeconds을 4.5초 할당 / 인터랙션 순조롭게 하기
- BP_Forkgear
인터랙션 진행 후 타임라인 보여주기 위해 WaitForSeconds 2.5초 할당 / 그 이후 Fade out
- BP_Sidebrake
인터랙션 난이도 조정을 위한 각도 1.3 곱해주기
- BP_Drive
Progress UI 수정 필요 가능성 다수 (변경한 좌표 (Pitch=-68.985473,Yaw=-98.908134,Roll=-16.632607))
- BP_ForkLift16T / Accident Walker Animation
리프트가 후진하다가 충돌 후 사람에게 더욱 전진하게 수정
- BP_Monitor
릴리즈 시 Deacitvate 호출 안되는 경우 있음
doOnce 체크 후 False 일 경우 Tick과 Collision 을 꺼서 다른 행동 수행 하지 못하게 수정
타임라인 진행 시 Release 체크 진행 추가
ForkLift에 Attach 필요
- IA_PickUp_Warning / IA_PickUp_Camera
Lazer 시에 Collision 체크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여 Collision 오버랩 및 블록되는 Set 변경
변경한 인터랙션 콜리전 상태 및 Hologram 콜리전 상태
'언리얼 > 부산항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시청형 제작 기록 (0) | 2024.03.20 |
---|---|
VR360 시청형을 위한 필요사항 (0) | 2024.02.29 |
WorldGuideUI (0) | 2024.02.26 |
Sound 및 Narration (0) | 2024.02.22 |
BP_ForkLift16T (0) | 2024.02.21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