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언리얼/부산항만

인터랙션 수정 사항

by 으얏 2024. 2. 27.

240305 필요사항

- Anim_idle이 추가되면서 보여야 할 시점 정리 필요

- Narration Cut 시 PlaySound Block 시에 딜레이 발생 체크

- Sound 크기 조정 필요

 

240227 수정사항 리스트 및 적용 내용

- BP_AnimSeatbelt

인터랙션 진행 시점에 isInteracting 추가하여 콜리전이 컨트롤러에 있을 때 틱 활성화 할 수 있게 변경

Attach 타겟 변경, 하이라이트 추가

 

- BP_AnimForkgear

인터랙션 진행 시점에 isGrab 추가하여 콜리전이 컨트롤러에 있을 때 틱 활성화 할 수 있게 변경

하이라이트 추가

 

- BP_SideBrake

Attach 타겟 변경

 

- BP_Forwardgear

진행 방식 Begin Interaction Behavior 에서 Tick 으로 변경

BP_Forklift gear 숨김 상태

앞 전진 할 때 WaitForSeconds을 4.5초 할당 / 인터랙션 순조롭게 하기

 

- BP_Forkgear

인터랙션 진행 후 타임라인 보여주기 위해 WaitForSeconds 2.5초 할당 / 그 이후 Fade out

 

- BP_Sidebrake

인터랙션 난이도 조정을 위한 각도 1.3 곱해주기

 

- BP_Drive

Progress UI 수정 필요 가능성 다수 (변경한 좌표 (Pitch=-68.985473,Yaw=-98.908134,Roll=-16.632607))

 

- BP_ForkLift16T / Accident Walker Animation 

리프트가 후진하다가 충돌 후 사람에게 더욱 전진하게 수정

 

 

- BP_Monitor

릴리즈 시 Deacitvate 호출 안되는 경우 있음

doOnce 체크 후 False 일 경우 Tick과 Collision 을 꺼서 다른 행동 수행 하지 못하게 수정

타임라인 진행 시 Release 체크 진행 추가

ForkLift에 Attach 필요

 

- IA_PickUp_Warning / IA_PickUp_Camera
Lazer 시에 Collision 체크가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여 Collision 오버랩 및 블록되는 Set 변경

변경한 인터랙션 콜리전 상태 및 Hologram 콜리전 상태

'언리얼 > 부산항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시청형 제작 기록  (0) 2024.03.20
VR360 시청형을 위한 필요사항  (0) 2024.02.29
WorldGuideUI  (0) 2024.02.26
Sound 및 Narration  (0) 2024.02.22
BP_ForkLift16T  (0) 2024.02.21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