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언리얼/부산항만

Sound 및 Narration

by 으얏 2024. 2. 22.

사운드 플레이 및 해당 사운드의 자막 송출하는 방법

1. BP_IMVR_Manager /  Expansion Manager에 자막 관련 HUI Type을 지정하고 BP_HUI_Manager를 등록 후 사용체크를 한다.

2. ST_SoundProperties의 구조체를 활용한 데이터 테이블을 생성 후 아래 그림과 같이 세팅한다.

(사운드 에셋, 사운드 어테뉴네이션, 스트링)의 구성 사운드 어테뉴네이션은 현재 사용하지 않음.

3. Narration 송출이 필요한 Sound는 AlternativeDescription 부분에 해당 자막을 불러올 수 있게 이름을 입력해 둔다.

4. DT_SoundTable을 IMVR_Manager / Sound Data Table에 할당하여 준다.

5. ST_Subtitle 구조체를 활용한 데이터테이블을 생성 후 아래와 같이 세팅한다.

6. BP_HUI_Manager을 배치하여 Subtitle Data Table에 DT_Subtitle을 할당하여 준다.

7. 자막 송출은 WBP_VoiceSubtitle에서 관리하고 있는데 해당 RichBox Text Style에 DT_TextStyle을 할당하여 준다.

 

IA_PlaySound Activate 시에 SoundID 찾아서 진행

'언리얼 > 부산항만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인터랙션 수정 사항  (0) 2024.02.27
WorldGuideUI  (0) 2024.02.26
BP_ForkLift16T  (0) 2024.02.21
프로젝트 진행사항  (0) 2024.02.21
BP_AnimSeatbelt  (0) 2024.02.21

댓글